단독·전원주택

양평 대석리 목조주택

매스감이 돋보이는 모던하우스 

경기도 양평군 강상면

지붕

이중그림자슁글 : ‌셀룰로오스 섬유 또는 유리 섬유를 심재로 하여 양면에 아스팔트를 입힌 뒤 보호 광 물질을 씌워 제조한 것입니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색상과 종류가 다양하면서도 가격도 경제적이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외벽

스타코플렉스 :  ‌뛰어난 신축 성능으로 건물 수축 팽창에 따른 크랙을 최대한 방지하며, 고분자 수지의 특성에 의해 방수성이 풍부하고 통기성이 뛰어나 외벽 통기성을 유지시키며 곰팡이나 이끼의 발생도 방지합니다. 화재가 발생 시 불을 확산시키지 않는 소재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소음 차단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세라믹 사이딩 : ‌가벼운 모래, 천연펄프, 콘크리트를 혼합하여 만들어집니다. 표면이 세라믹으로 코팅되어 있어 자외선에 변색이나 탈색이 없고 다년간 처음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오염도가 낮고 친수성이 높아서 오염된 부분에 비가 오거나 물을 뿌려주면 바로 씻겨 내려버리는 자가 세척 효과가 있습니다.  

데크

석재데크  :  석재데크는 돌로 만들어진 데크입니다. 마감재의 특성상 특별한 관리가 필요 없으며,  무게감 있고 탄탄한 강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외부에 대한 환경으로 변형이 이루어지거나 큰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관리가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디엘건축의 다른 프로젝트

양평 대석리 목조주택
(주)디엘건축
(주)디엘건축
단독·전원주택 · 2층
매스감이 돋보이는 모던하우스 
단독·전원주택 · 2층
가족을 위한 실용적인 공간을 지닌 울산 송정지구 8호 단독주택  건축주 부부는 은퇴 후 여유로운 삶을 위해 천안에 위치한 볕이 잘 드는 곳에 터를 잡은 다음 1년 365일 내내 따스한 기운이 가득한 단독주택을 짓겠다고 마음을 먹고 설계를 의뢰했습니다.  
단독·전원주택 · 2층
바쁜 일상을 마치고 몸과 마음을 온전히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이 집입니다. 울산 송정지구 6호 단독주택은 휴식처를 찾는 가족을 생각하며 편안하고 따뜻한 공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설계했습니다.
단독·전원주택 · 1층
돌아오고 싶은 정겹고 친근한 보금자리 보은 대야리 단독주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