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JYJ건축사사무소 변경하기

(주)JYJ건축사사무소

건축설계 전문가

건축주마다 살아온 삶과 꿈꾸던 것들이 다르기에 추구하는 방식, 고민되는 부분이 충분히 다를 수 있습니다. 

건축주의 의견을 존중하고 서로간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여깁니다. 

한 건의 설계 보다는 “내 집, 내 가족의 집을 짓는다” 는 마음가짐으로 공간에 진심을 담는 건축설계를 추구합니다. 

주변과의 조화를 이루며 소통하는 공간, 조형, 환경을 고민하며, 미래를 함께하는 건축을 지향합니다. 

사람이 중심이 되어 그곳에서 생활하고 그 가치를 증대해 가는 최적의 공간을 모색합니다.

 다양한 건축경험과 시행착오, 빠른 시대적변화에 대응하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보다 쉽고 이해하기 편한 건축을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며, 함께 만들어 갑니다. 

건축에 대한 이해와 관심, 참여도를 높임으로써, 기획설계 과정부터 건축가와의 적극적인 소통과 보완을 통해, 건축가의 설계의도와 건축주의 needs를 충실히 반영한 설계결과물을 만들어 냅니다.

정 양 호 대표/건축사

1997년 부터 약 20년 동안 소규모 건축물부터 대형 건축물까지 다양한 경험을 쌓았으며 조금 더 건강한 건축물을 추구하고자 하는 전문가이다.

공간과 사람에 대한 깊은 생각과 고민으로 좀 더 행복한 삶을 영유하게 하는 일을 하고자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JYJ건축사사무소를 시작하였다.

정 경 모 대표/건축사/G-SEED AP/평택시 설계공모 심사위원

시지각 분석에 의한 르꼬르뷔제 빌라 쇼단의 공간특성에 관한 연구로 석사학위 취득

정림건축에서 2005~2018.2월까지 14년 동안 디자인과 실무경험을 쌓았다.

전라남도 미술대전 건축부문 대상, 광주광역시 미술대전 건축부분 대상, 대한민국 건축대전 등 다수의 공모전에서 수상하였다.

2020. 능동1유치원 당선

           고등유치원 3등

           소사2유치원 3등

2019. 군포3동 주민센터 3등

           신용복합공공도서관 3등

           동탄20유치원 당선

2018. 무등산 국립공원사무소 당선

           동래구청사 당선

           3.30. JYJ건축사사무소 개소

대표
정경모, 정양호
경력
6년
업무 영역
건축설계, 감리
연락처
031-355-4431
(주)JYJ건축사사무소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상상 그 이상의 가치를 약속합니다.Address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시청로 160번길 10. 603호 / 031-355-4431
(주)JYJ건축사사무소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상상 그 이상의 가치를 약속합니다.Address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시청로 160번길 10. 603호 / 031-355-4431
단독·전원주택 · 2층
클라이언트와의 만남2021년 6월예약없이 회사로 갑작스레 방문한 건축주첫마디는 단독주택을 짓고 싶은데 잘 짓고 싶다고 했다.대부분의 건축주들이 하는 말이다.누군들 잘 짓고 싶어하지 않을까!불신의 이 건축시장에서 난 당하지 말아야지 하는 건축주의 마음이 안타까울 뿐이었다.이것저것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돌아간 건축주는 역시나 한동안 뜸했다.1개월정도 지나서 다시 방문한 건축주는 저렴한 설계비와 집장사들의 집들 사이에서 고민했다고 한다. 이젠 그만 고민하고 우리와 같이하고 싶다고.....
다세대·다가구주택 · 3층
요즘 많이들 하는 우스갯소리 중 조물주 위에 있다는 건물주라는 이야기가 있다. 이 프로젝트의 클라이언트 또한 임대수익 창출을 바라보며 건물주가 되고자 했다. 대지는 한창 개발 중인 동탄호수공원이 있는 동탄2지구의 단독주택용지이다. 교육청 현상설계에 당선되어 최근 개원한 빛여울유치원 때문에 근처에 자주 다녀 잘 알고 있는 곳이었다. 택지개발지구 안에 위치한 대지는 교차로에 동측으로 어린이공원에 면하여 길에서 눈에 띄기 쉬운 위치였고, 북쪽 일부에 다른 건물이 있어 정북일조를 받는 땅이었다. 도로 측에서 가시성이 우수해 상업적 가치는 높았지만, 양측 도로로부터 주거 공간을 안정적으로 보호할 전략이 필요했다. 건축주는 대지 모양을 살려 도로에 최대한 넓게 면하며 단순하면서도 눈에 띄는 외관을 바랐고, 외장은 꼭 적벽돌이었으면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