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전원주택

[인천 운남동 60평대 단독주택] "가족을 위한 힐링하우스"

안녕하세요. 위드하임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주택은

인천 운남동에 위치한 “가족을 위한 힐링하우스” 입니다.🏡

설계는 유타건축,시공은 위드하임​에서 진행하였습니다.

1층 109.55㎡ (33.2평)/2층 87.840㎡ (26.6평)

다락 35.10㎡ (10.6평) 으로 구성된 주택입니다.

ㄷ자 형태의 주택은 외부로부터 시선을 차단하면서

독립성을 확보했고 답답해보이지 않도록 기둥으로 개방감을 더했습니다.

거실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 컬러로 깨끗하게 마감하고

원목마루를 시공하여 차분한 분위기를 나타냅니다.😊

주택의 외부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청고벽돌과

깔끔한 징크지붕으로 마감하였습니다.

인천 중구 운남동
용도 단독·전원주택
구조 경량목구조
설계(주)유타건축사사무소
시공(주) 위드하임
인테리어(주) 위드하임
사진장영수
설계 기간3개월
시공 기간3개월
대지면적305.50㎡ (92.44평)
건축면적131.94㎡ (39.92평)
연면적197.39㎡ (59.72평)
층수지상 2층+다락
가구수1가구
준공년도2022년

외부

데크

현관

거실 및 주방

계단 및 데크

안방

2층 거실

2층

2층 테라스

서재

2층 화장실

방1,방2

드레스룸

3층 다락

옥상

(주) 위드하임의 다른 프로젝트

[인천 운남동 60평대 단독주택] "가족을 위한 힐링하우스"
(주)위드하임 (주)위드하임종합건설
(주)위드하임 (주)위드하임종합건설
단독·전원주택 · 2층
안녕하세요. 위드하임입니다.이번에 소개해드릴 주택은 인천 운남동에 위치한 “가족을 위한 힐링하우스” 입니다.🏡설계는 유타건축,시공은 위드하임​에서 진행하였습니다.1층 109.55㎡ (33.2평)/2층 87.840㎡ (26.6평) 다락 35.10㎡ (10.6평) 으로 구성된 주택입니다.ㄷ자 형태의 주택은 외부로부터 시선을 차단하면서 독립성을 확보했고 답답해보이지 않도록 기둥으로 개방감을 더했습니다.거실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 컬러로 깨끗하게 마감하고 원목마루를 시공하여 차분한 분위기를 나타냅니다.😊주택의 외부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청고벽돌과 깔끔한 징크지붕으로 마감하였습니다.
단독·전원주택 · 2층
안녕하세요. 위드하임입니다.오늘 소개해 드릴 주택은 화성 장지동에 최근에 완공된 단독주택입니다.​설계는 유타건축에서 시공은 위드하임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주택은 가족의 프라이빗한 공간을 실현하고 도로면으로는 창과 테라스, 안마당을 두어 개방적이면서 집 안팎으로 가족의 생활영역을 다채롭게 마주할 수 있는 도심형 주택입니다이 주택은 도심 단독주택 단지에 위치해 있어 비교적 작은 대지 (85.1평) 위에 가족들의 독립공간과 공유공간을 적절히 배치하여 실용성을 높인 도심형 단독주택입니다. 외부의 시선은 가급적 피하고 프라이빗한 가족들만의 공간을 설계에 담았습니다
단독·전원주택 · 2층
안녕하세요. 위드하임입니다.오늘 소개해 드릴 주택은 원주 반곡동에 완공된 단독주택입니다. 설계와 시공은 위드하임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주택은 부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내부 공간 배치가 독특한 집입니다.​부부의 생활패턴이 주로 2층에서 이루어지는 만큼 모든 생활동선을 2층공간에 맞추어 설계되었습니다.이 주택은 매스감과 볼륨을 살린 징크 박공지붕에 필로티구조의 주차장을 장착한 모던스타일의 단독주택입니다. 외부벽체는 화이트톤의 스타코, 그레이 징크지붕과 더불어 허니오크 색상의 묵직한 코렐현관문을 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부부가 생활하는 패턴은 주로 2층에서 이루어지는 만큼 일반적인 주택에서의 주방이 1층에 있는 것과는 달리 2층에서 거의 모든 생활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주방설비를 두었습니다. 2층에 부부의 침실과 드레스룸, 욕실, 주방, 다이닝 공간을 두었고 단독주택의 로망인 화목난로도 2층에 설치되었습니다. 
단독·전원주택 · 2층
안녕하세요. 위드하임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주택은 건축물의 에너지절약 설계기준 가장 추운 지역인 중부1지역의 강원도 양구에 위치해 있으며,고단열 고기밀 저에너지주택으로 기획되어진 주택입니다. 설계와 시공 모두 위드하임에서 진행하였습니다.이 주택은 매스감과 볼륨을 살린 박공지붕이 어우러진 모던스타일의 단독주택입니다.​외부벽체는 화이트톤의 스타코, 그레이 징크지붕과 더불어 애플레드 색상의 코렐현관문으로 시공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도시지역 주택단지에 건축되어진 집이고 대지가 비교적 협소한 이유로 공간감을 최대한 살리면서 1층에서 평소 혼자 생활하시는 어머니가 불편이 없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