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전원주택

김해 상동면 전원주택

외부정원의 아름다운 모습은 물론 외관의 모던함과 내부 프렌치 인테리어까지 모두 담아낸 전원주택입니다.

경남 김해시 상동면
김해 상동면 전원주택
한솔건축
한솔건축
단독·전원주택 · 2층
외부정원의 아름다운 모습은 물론 외관의 모던함과 내부 프렌치 인테리어까지 모두 담아낸 전원주택입니다.
단독·전원주택 · 3층
부산 기장, 중후한 멋과 고풍스러움이 돋보이는 이 전원주택은 중년 부부인 건축주님의 취향이 가득 담긴 공간입니다.도심 속 푸른 자연이 함께 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원래 거주하셨던 전원주택보다 더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전원생활을 즐기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다세대·다가구주택 · 4층
건축주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킨 평면구성과 예쁜 주택 외관까지 어느 한 부분도 놓치지 않은 다가구 상가주택입니다.1층은 건축주께서 직업 운영할 상가, 2층은 부모님 세대, 3~4층은 자녀 세대 거주 목적으로 지어졌습니다.서로의 생활 존중을 위해 세대는 층으로 분리하였으며, 3~4층은 실내 계단으로 연결했습니다.
단독·전원주택 · 1층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위해 경기도에서의 생활을 끝내고 다시 어렸을 적 살았던 집,추억이 있는 고향으로 돌아가고자 한 건축주 부부의 설렘이 담긴 공간입니다.측면에 기찻길을 접하고 있는 삼각형의 땅 위에 삼각형 평면으로 설계된 주택으로,보이는 그대로 삼각집이란 이름이 붙여졌습니다.벽돌조적과 징크 마감으로 모던하고 미니멀한 외관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