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이에코건설 변경하기

주식회사 이에코건설

건축시공 전문가

대표이사 인사말

 

이에코 건설은 패시브건축을 전문적으로 건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경친화적인 제품으로만 시공하며, 우리 모두를 위한 / 미래를 위한 / 환경을 중시하는 건축을 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소기업으로써 여러분의 의견수렴이 바로 들을 수 있는 체제로서 여러분의 만족을 최대한 드릴 수 있는 기업이며, 또한 저희 기업은 젊은 기업으로써 항상 새로운 기술을 추구하며 최고의 품질과 기술력을 가진 회사라 자부합니다.

그러한 최고의 기술력, 인적자원을 가지고 있는 당사를 맞이한 귀사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건축물을 제공할 것을 약속하는 바입니다

정명은 대표

2018. - ㈜이에코 건설 현 대표이사

2013.04 - ㈜씨와이토건 전 대표이사

2006.03 - ㈜돌쩌귀 (이에코건설) 전 대표이사

2003.12 - ㈜영진티엔씨(상호변경:건축과공간) 전 대표이사

1999.12 - 중앙대학교 산업대학원 건설경영전공석사과정졸업

1998.08 ㈜영진티엔씨 설립

1992.03 - 서현건설/청계종합건설 근무

1982.02 - 태우/공간환경/근화건축사사무소 근무

1986.02 서울산업대학교 건축공학과 졸업

1982.02 인덕공업고등학교 건축과 졸업

전화번호. 02-3431-8600

핸드폰. 010-3005-6008

이메일. e-eco@hanmail.net

대표
정병은
경력
44년
업무 영역
건축 시공
연락처
02-3431-8600
홈페이지
e-eco.co.kr
주식회사 이에코건설
패시브하우스를 전문적으로 건축하는 회사입니다
주식회사 이에코건설
패시브하우스를 전문적으로 건축하는 회사입니다
다세대·다가구주택 · 5층
패시브하우스 프로젝트인 '연수래'는 제법 건강한 건물이라고 말할 수는 있다. 도시 미관을 해칠 정도로 밉게 생기지 않았고 다세대주택 시장(Market)에서 보기 드물게 패시브 기법들을 담으려고 했다. 외부마감재는 타일과 메가판넬이 시공되었으며 내부마감재는 마루, 종이벽지, 노출콘크리트로 마감이 되었다. 관악구 봉천동에는 오르막을 따라 다세대·다가구주택이 빼곡히 들어서 있다. 10평 내외의 작은 세대들이 주를 이루는데 80년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여러 양식이 혼재되어 있는 점이 흥미롭다. 대지의 모양은 네모반듯하지 않고 대부분 비정형이다. 빠듯한 여건 속에서도 주요하게 고려했던 몇 가지 지점이 있다. 우선, 자유 시장 논리에 기대어 가성비와 속도로 대변되는 인스턴트와 같은 건축 시장의 흐름에 최대한 저항하는 방향이다. 쉽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주변 건물의 재료 및 형태와는 다른 방식으로 접근했다. 타일과 알루미늄판, 그리고 스테인리스 몰딩으로 면을 구성해 지루할 수 있는 외관에 질서와 변화를 부여했다.
단독·전원주택 · 2층
 [율화당(律華堂)]이란 이름이 지어졌는데, 뜻은 '율이들이 빛나는 집'이라고 합니다. 해당 율화당 패시브하우스는 여러모로 굉장히 쾌적한 집입니다. 패시브하우스이니만큼 기본적인 실내환경의 쾌적함은 물론, 유지관리부분에서도 그렇고, 그리고 여러 시설부분에서도 굉장히 쾌적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은 물론, 어른이(?)들을 위한 실내간이골프,수영장,당구대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위한 공간까지 완젹하게 갖추었습니다.
다세대·다가구주택 · 4층
파주 동패동 다가구주택 (2022)
단독·전원주택 · 3층
민락동 다가구주택 (2021)
상가건물 · 1층
설매실 고추밭 위 터 잡고(2021년)경기도 양평 양동면 매월리에 위치한 ‘설매실 고추밭 위 터 잡고’. 건축주는 서울 한복판에 살고 계셨고, 한적한 곳에서 가끔 머물 수 있는 작은 공간을 원했습니다. 고추밭이 있던 한적한 시골 동네의 땅에 들어선 9평짜리 근린 생활을 시설이었던 일반 건물을 패시브 수준으로 끌어올려 시공한 저에너지 주택입니다. 내부는 저에너지주택, 친환경 주택이니 만큼 내부 또한 두껍게 사용한 단열재위에 친환경 자재 중 하나인 친환경 인테리어 미송합판을 사용했습니다. 실내는 전반적으로 우드톤으로 통일하여 정겨운 시골 느낌과 어우러지게 시공하였으며, 패시브하우스하면 떠오르는 이에코건설 정병은 대표의 섬세함이 묻어나는 프로젝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