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세대·다가구주택

2516

안녕하세요? 위성종합건설입니다.

이번 다세대주택은 위성종합건설에서 시공하고, 건축사사무소공감에서 설계하였습니다.

외부마감은 라임스톤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실내 마감은 기본적으로 몰딩과, 도배지 색상이 최대한 차이가 나지 않도록 깔끔하게 마감하였습니다.

서울 송파구 송파동
2516
위성종합건설(주)
위성종합건설(주)
다세대·다가구주택 · 6층
안녕하세요? 위성종합건설입니다.이번 다세대주택은 위성종합건설에서 시공하고, 건축사사무소공감에서 설계하였습니다.외부마감은 라임스톤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을 주었습니다.실내 마감은 기본적으로 몰딩과, 도배지 색상이 최대한 차이가 나지 않도록 깔끔하게 마감하였습니다.
다세대·다가구주택 · 5층
안녕하세요? 위성종합건설입니다.이번 다세대 주택은 위성종합건설에서 시공하였고, 키플랜건축사사무소에서 설계 하였습니다.외벽마감은 화이트롱브릭 벽돌로 심플하게 마감하면서 계단실 부분은 블랙롱브릭 타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주인세대 마감은 엔틱한 몰딩에 화이트 페인트로 마감 하였습니다.
다세대·다가구주택 · 5층
안녕하세요? 위성종합건설입니다.키플랜건축사사무소에서 설계하고, 위성종합건설(주)에서 시공하였습니다.외벽은 적색롱브릭과, 고흥석으로 마감 하였습니다.
다세대·다가구주택 · 5층
안녕하세요? 위성종합건설(주)입니다이번에 소개할 건물은 문정동에 위치한 근생/다세대주택입니다.위성종합건설(주)에서 시공하였고, 키플랜건축사사무소에서 설계하였습니다.블랙톤을 좋아하시는 건축주분의 의견으로 1층을 제외한 4면모두 고흥석마감 하였습니다.